2019년 1월 11일 금요일

운동이 중독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운동이 중독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운동선수로서, 나는 규칙적으로 내 환자들을 위한 운동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생각한다. 나는 매주 Brigham and Women's Hospital에 입원한 환자들을 발작과 뇌졸중에서부터 심장 판막과 관절염에 이르는 심각한 중독의 직접적인 결과로 치료한다. 나는 또한 브리검 여성 포크너 병원 중독 회복 프로그램의 외래 환자를 돌본다. 두 가지 환경에서, 나는 오피오이드 사용 장애에 대한 부프레노핀-아목소스와 알코올 사용 장애와 오피오이드 사용 장애 모두에 대한 연장 릴리스 알트렉손과 같은 약물 지원 치료(MAT)를 제공한다. 나는 환자들에게 상담과 추가 프로그램에 대한 의뢰를 제공하는 치료사 및 사회복지사와 긴밀하게 협력한다. 나는 알코올 중독자 익명성 및 스마트 복구와 같은 상호 치료 그룹에 대해 환자와 자주 논의한다. 나는 동기부여 면접 기술을 이용하여 동기부여를 강화하고 환자를 회복목표로 안내한다.
말하자면, 나는 중독 치료에 관한 모든 노력을 다하는 데 관심이 있는 정신과 의사다.
국가적인 관심과 오피오이드 전염병을 다루기 위한 수많은 개입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통계는 여전히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합성 아편과 관련된 약물 과다 복용 사망률은 2013년에서 2016년까지 매년 87% 증가했다. 이러한 극적인 증가는 주로 모르핀보다 약 100배 더 강력한 오피오이드인 펜타닐의 불법적인 제조에 기인한다. 내가 연습하는 매사추세츠에서는, 모든 약물에 의한 과다복용 사망률이 2016년 미국에서 8번째로 높았다.

운동은 중독에서 회복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가?

우리가 다른 치료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함께, 운동은 가능성을 보여준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수영은 아피오이드에 의존하는 쥐의 자발적인 모르핀 섭취를 줄이고, 운동용 바퀴에 접근하면 약물에 의존하는 쥐의 코카인의 자기 관리가 줄어든다고 한다. 인간의 소규모 연구는 아편, 대마초, 암페타민, 코카인을 포함한 다양한 물질을 오용한 38명의 남성과 여성에게 제공되는 운동 프로그램을 조사했다. 참가자들은 2개월에서 6개월 동안 일주일에 3번 단체행사에 참가하기로 합의했다. 20명이 그 중재를 완료했다. 1년 후 재평가했을 때, 다섯 명은 금욕으로 보고했고, 열 명은 그들의 물질 사용을 줄였다고 보고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다양한 물질 사용 장애를 가진 많은 환자들은 운동이 열망으로부터 그들을 산만하게 하는 것을 발견했다. 운동은 하루하루 구조를 더한다. 그들은 긍정적인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우울증과 불안감을 다른 치료법과 함께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복구 중인 다른 사용자와 긍정적인 연결 제공

회복 중인 사람들을 위한 신체 활동을 장려하는 조직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보스턴 불독스 런닝 클럽은 중독된 사람들과 그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명을 넓혔다. 이 비영리 단체는 또한 물질 사용 장애를 예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건강을 증진시킨다.
또 다른 비영리 단체인 피닉스는 동료 주도의 크로스핏, 요가, 암벽 등반, 권투, 달리기, 하이킹 행사를 통해 냉정한 개인들의 활발한 공동체를 구축할 계획이다. 2006년에 창설된 이 프로그램은 여러 주에서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되었다. 불사조 행사는 최소한 48시간의 음주 상태인 사람들과 회복 중인 사람들의 지지자들에게 열려 있다. 나는 최근에 보스턴에 있는 피닉스 크로스핏 수업에서 땀을 흘렸다. 운동하는 동안 동지애는 쉽게 느껴졌고 회복 중인 코치의 헌신을 보는 것은 고무적이었다.

운동을 다른 중독 치료와 결합하는 것이 최선인가?

약물 보조 치료는 적어도 오피오이드 금욕률을 두 배 이상 높인다. 장기 MAT에 머무르는 것이 권장된다. 연구들은 부프레노핀-날록손 치료를 중단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불법 아편에서 다시 살 가능성이 50% 이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아편 중독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메타돈이나 부프레노핀-네녹손을 계속 복용하면 과다복용으로 사망할 위험이 상당히 낮아진다. 이 약을 꾸준히 복용하면 다른 원인과 관련된 사망 위험도 줄어든다. 심리요법은 종종 물질 사용 치료에서도 권장되는 성분이다. 어떤 약도 완벽하지 않으며, 중독은 한 개인의 삶의 여러 가지 측면에 영향을 미친다. 요약하자면, 나는 운동이 중독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몇 가지 증거가 있다고 투표한다. 어떤 치료도 완벽하지 않다. 종종 약물남용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MAT, 심리치료, 상호보완 그룹을 포함한 다양한 전략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중독 치료에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 유형과 양을 명확히 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나는 보스턴 불독과 피닉스 같은 기관들이 계속해서 성장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나는 이러한 단체들을 환자들에게 계속해서 추천할 계획이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